1. 보고서에 적용된 세그먼트에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그룹은?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브라우저를 스페인어로 설정한 25~34세 사용자
웹페이지를 본 후 동영상을 시청한 사용자
소셜 미디어 또는 이메일 캠페인에 관심을 보인 사용자
만 18세 미만의 자녀가 있는 사용자
2. 맞춤 세그먼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준은?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측정기준
측정항목
세션 날짜
사용자 액션의 순서
3. 한 번에 적용할 수 있는 세그먼트의 수는?
정답입니다.
1
2
3
4
4. 세그먼트는 샘플링 전에 적용되므로, 세그먼트별로 분류된 데이터는 샘플링되지 않습니다.
정답입니다.
참
거짓
5. 채널별로 분류된 데이터가 표시되는 보고서는?
정답입니다.
세분화
소스/매체
채널
기여 분석
6.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타겟팅하는 Google Ads 및 Google Marketing Platform 캠페인이 분류되는 채널은?
정답입니다.
유료 검색
자연 검색
Direct
디스플레이
7. 트래픽과 참여도가 가장 높은 웹페이지를 분석할 수 있는 보고서는?
정답입니다.
활성 사용자 보고서
참여도 보고서
모든 페이지 보고서
방문 빈도 및 최근 구매일 보고서
8. '마지막 클릭' 기여 분석 모델의 경우에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모든 전환 기여도를 부여하는 소스는?
정답입니다.
첫 번째 마케팅 활동
마지막 마케팅 활동
단일 지원 전환
모든 지원 전환
9. 다중 채널 유입경로 보고서에서 전환 기여도를 부여할 수 있는 채널은?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웹사이트 추천
유료 및 자연 검색
맞춤 캠페인
텔레비젼 채널
10.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마지막 상호작용 이전에 전환에 기여한 채널을 분석하는 방식은?
정답입니다.
기본 전환
지원 전환
마지막에서 두 번째 클릭 기준 기여 분석
마지막 클릭 기여 분석
11. 1일, 7일, 14일, 30일의 기간 동안 세션을 시작한 사용자를 보여주는 보고서는?
정답입니다.
사용자 탐색기 보고서
활성 사용자 보고서
사용자 흐름 보고서
행동 개요 보고서
12. 획득 날짜를 기준으로 잠재고객을 그룹화한 다음 여러 주에 걸쳐 행동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보고서는?
정답입니다.
행동 개요 보고서
활성 사용자 보고서
사용자 흐름 보고서
동질 집단 분석 보고서
13. 맞춤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한 보고서에서 여러 측정기준 함께 사용
맞춤 측정항목으로 보고서 만들기
맞춤 측정기준을 기본 측정기준으로 사용
데이터 기반 기여 분석을 사용한 보고서 만들기
14. 데이터를 행으로 표시하며 고정적이고 정렬 가능한 표를 볼 수 있는 맞춤 보고서 유형은?
정답입니다.
탐색기
플랫 표
방문자 분포
피봇 테이블
15. 다음 중 데이터가 맞춤 보고서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는?
(해당 답변 모두 선택)
정답입니다.
모든 데이터를 필터링하는 필터가 사용된 경우
동일한 보기의 사용자와 맞춤 보고서를 공유하지 않는 경우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의 범위가 서로 다른 경우
맞춤 보고서에 너무 많은 측정기준을 적용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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